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의 미(美) 입니다. 아기로션 을 하나 추천 해드릴까 합니다.


자꾸 환절기마다 아기피부가 뒤집어지고 병원처방받은 연고는 늘 안 맞아서 많이 속상하고ㅠㅠ 일단 피부가 뒤집어졌을 때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민감반응을 보일 수 있어요.



그래서 아마 기존에 사용하던 보습제도 안 맞는 것 같은데요. 예민해진 부위는 최대한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써주시고 아기를 안거나 업을 때 얼굴에 마찰이 많이 일어나니까 조심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위 사진은 제가 추천드리는 아기로션 아이와릴리프 제품들 입니다.



저도 딸 아이가 아토피피부 라서 목욕시킬 때 마다 미지근한물을 받아서 피부에 자극이되지 않도록 거품으로만 부드럽게 씻기고 씻기고 난 뒤에는 바로 어린이보습크림을 발라서 피부에 있는 수분이 공기중으로 날라갈 틈을 만들지 않고 있어요.


이거 두가지만 신경써도 아기피부가 건조해지는걸 예방할 수 있구요. 특히 아기가 생활하는 곳의 온도와 습도가 생각보다 중요해요. 감기걸릴까봐 너무 따뜻하게 키우시면 아기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실내에서는 옷을 가볍게 입혀주시는게 좋구요.



우리애도 안 맞는 어린이 보습크림을 사용해서 피부가 뒤집어진적이 있는데 이럴때는 수딩젤이랑 어린이보습크림을 발라서 진정시켜주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한 번 아기피부가 뒤집어진 상태이다보니 전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수딩젤과 보습크림을 선택해서 발라주고 있는데, 최근에 추천받은 아이와릴리스 제품이 성분적으로는 가장 안전해서 쓰기시작했는데 벌써 세통이나 재구매 했네요.



그리고 제형이 되직한데도 불구하고 예민한 아기피부에 바를때도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피부에 보호막이 씌워지는 느낌으로 발리다보니 끈적함도 없고 잘 스며들더라구요.


아기피부가 너무 예민해져있는 상태라서 걱정스러운 마음에 우리애가 효과본 아기로션 추천해봤는데 부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리애는 아이와릴리프 베이비밤을 쓰고나서 붉고 예민하던 피부가 많이 진정됐거든요. 요즘 저처럼 내 아이의 피부가 걱정되신다면 아기로션 아이와릴리프 제품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