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행의 미(美) 입니다. 오늘은 낚시철인 9월인 만큼 낚시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최근 도시어부 라는 예능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면서 낚시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졌는데요, 제가 또 주변 지인 분들께 낚시 광으로 소문나서 제게 많이 들 물어보시더라구요. 낚시는 어떻게 해야되며, 어디로 가야하고, 뭐 이런 것들요.



대부분 초보분들이나 처음하시는 분들이 질문들을 많이 하셔서. 오늘은 낚시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 낚시초보분들을 위한 글을 남겨볼까 합니다. 그 전에 제가 낚시편 마다 늘 올리는 드론 영상 하나 보고 가실게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시죠? 


오늘 제가 알려드릴 낚시는 바로 좌대낚시 입니다. 좌대낚시는 가두리양식 으로 바다위에 낚시터 를 설치 한 후, 그 위에서 낚시 를 하는 겁니다. (할머니, 아부지, 아들 입니다. ㅋㅋ)


 

위 사진은 좌대낚시터의 모습니다. 좌대낚시의 장점은 초보자분들도 손쉽게 하실 수 있다는 건데요, 낚시를 처음하시거나 초보분들은 사실 바다낚시는 하기 어렵습니다. 낚시대도 좋아야하고, 기술도 있어야 하죠. 설령 두가지가 있다고 해도 고기를 낚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생각해보세요. 저 드넓은 바다에서 고기를 낚는다는게 어렵지 않겠습니까? 저도 처음 낚시를 접했을 땐, 막 화가나더라구요 아무리 기다려도 입질 조차 오지도 않고, 겨우 몇 시간 만에 온 입질도 기술이 부족해서 무조건 잡아 당기다가 놓쳐버리고. 


그래서 좌대낚시를 추천드리는 겁니다. 손쉽게 손맛 그리고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기에 좌대낚시는 굉장히 매력적 입니다. 


 

이렇게 한정된 공간에서 낚시를 하니 못 낚을 수가 없겠죠? ㅎㅎ 초보분들, 처음해보시는 분들, 여성분들도 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별 느낌 없으시겠지만, 제가 찍었을 당시에는 굉장히 엄숙한 분위기였습니다. ㅋㅋㅋ 다들 집중하고 계셔서...



젊은 청년들도 옆에서 낚시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ㅎ 입질 오자마자 오오, 하시더니 잡아 올리곤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솔직히 좀 귀여웠습니다. 그래서 사진 한 장 찍어드렸습니다.(모자이크는 센스)



맛있어 보이죠? 잡자 마자 바로 떠먹는 회 입니다. 물론 당근 브로콜리 초장 요런건 제가 준비해갔구요. 제가 올려드린 낚시터는 서산 창리포구에 위치한 히트좌대낚시 라는 곳인데요, 사진으로 보시다 싶이 시설도 깨끗하고, 어종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사장님 회 뜨는 솜씨가 예술입니다. ㅎ



요분도 낚시초보! 낚시를 처음하시는 분입니다. 제 지인 분이구요 ㅋㅋ 그래도 좌대낚시터 에서 손맛보시니 중독되셔서 매년 기회되면 같이가자고 하시네요. ㅎ 저도 그러고 싶은데....전 직장때문에...ㅠㅠ


아무튼 낚시하고픈 분들께 추천드리는 좌대낚시~ 꼭 한번 해보세요. 혹시 몰라 밑에 제가 가는 좌대낚시터 주소 남겨드릴게요:)


히트좌대낚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