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행은 미(美) 낚시편 입니다. 언제 무더운 여름이였나는 듯이 날씨가 쌀쌀합니다. 특히 최근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에 걸리신 분들도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꼭 외출 하실 때 얇은 겉옷을 챙겨가세요. 


특히 낚시를 하러 많이들 가시는 낚시철 9월 10월은 바다 바람이 응근 찹니다. 꼭 외투를 챙겨가세요. 



오늘도 속 시원한 드론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생각이 정리가 안되거나, 답답하면 바다를 가곤 합니다.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아무 막힘 없는 바다를 보자니, 모든 잡념이나, 정리 되지 않는 생각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곤합니다. 바람은 제게 걱정할 것 없다며, 위로를 보내곤 합니다.



하지만 절 가장 위로해 주는 건 역시나 낚시 입니다. ㅋㅋㅋ 고기가 미끼를 물 때 입질, 그 긴장감과 짜릿함 그리고 고기와 밀고 당기는 그 기분. 그리고 잡아 올렸을 때 그 느낌이야 말로 지친 일상 속 에서 제가 유일하게 느끼는 희열인데요, 특히 잡은 고기가 크면 더 더욱 그렇습니다. ㅋ



위 두 사진은 좌대낚시터 모습니다. 낚시를 처음하시는 분들이나 초보자 분들이 가시기 매우 적합한 곳인데요, 일반 낚시는 바다낚시 방파제낚시 등 초보분들이나 처음 하시는 분들이 하기엔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좌대낚시를 추천드리는데요. 


좌대낚시는 바다위에 낚시터를 설치해 저렇게 가두리양식 으로 낚시를 즐기는 겁니다. 좌대낚시 의 좋은 점은 손맛과 입맛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다는 겁니다. 저렇게 어린 꼬마들도 할 수 있을 정도니 말 다했죠? 여성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시죠? 젊은 여성분 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정말 남녀노소 나이에 불문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렇게 잡은 고기는 피빼고 비늘을 벗겨서 가져가시기도 하시고, 사장님께서 회 떠주시기도 하는데요. 사진 속 낚시터인 히트좌대낚시터 는 시설도 깨끗하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특히 사장님께서 떠주시는 회맛은 진정 일품입니다.


제가 그 맛을 못 잊어서 매년 찾아 가는 겁니다. ㅋㅋ



보이십니까? 정말 맛납니다. 기본 반찬들은 집에서 챙겨갔습니다. 평상이 있으니 딱 셋팅 해놓고 먹으면 정말 최곱니다. 바베큐 드실 분들은 가서 바베큐를 해 드셔도 좋습니다. 저번에 보니까 가족끼리 오셔서 삼겹살에 라면 끓여 드시더라구요.....군침 돌아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위 사진에 어르신 두분은 제 자리 옆에서 낚시를 하고 계셨는데, 정말 오랜 친구사이 같았습니다. 몇 십년의 우정이 참 깊고 깊어서 저도 모르게 느껴지는 세월에 머리를 숙였답니다. 어르신들 밑에 있는 사람은 제 조카입니다. ㅋㅋ 



요 영상은 뜰채로 잡는 영상입니다 ㅎㅎ 


지금은 낚시철입니다. 제가 말씀드린 히트좌대낚시 는 서산 창리포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어종도 다양해서 가족 친구 커플 끼리 간다면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밑에 주소 남겨드릴테니 한번 문의해보세요~


히트좌대낚시 주소  

댓글
댓글쓰기 폼